바이퍼- 타임리프 저항쿨, 원기옥 여전히 일부 몹들 땜에 더 커져야 함 아님 다르게 바꾸거나
서펜트마크+스피릿 예열해야 딜 제대로 박히는 병신구조 변경 필수. 잡몹 잡아야 하는 곳 불합리,
ex) 에픽던전, 아즈모스, 챔피언전장 등등 쉽게 말하자면 예전 크확불균형보다 심한 거라고 보면 됨
하울링 2분으로 변경(여러 문제 탓에 하울링 혼자 계속 밀림 일필 선원기 후 하울링이 셈. 오리진탓도 한몫)
찐무적기 없음, 노틸러스 쓰지도 않는 파택싸개 스킬 개선 필요해 보임,
극딜이 너무 긺 60초, 55초(이건 내가 싫어해서 걍 넣어봄), 어썰트 병진 딜로스 자주 나는 구조
배메- 알터 지속시간 짧음, 쉘터 딜레이, 디버프오라 갱신 잘 안될 때랑 디벞오라-다크오라 스위칭 구조 스트레스 근데 이건 할만함, 어비셜 압축?, 유저들 바람 데스낫 상시화?, 내 바람 닼라에 일필 안터지게좀
소마- 오리진에 자동으로 10스택 버스트 사출 추가, 코스모스 구조 변경, 시그 공통 윗점 딜레이 감소
어때 솔직히 킹정인 부분 ㅇㅈ?
렌도 그 사냥/보스 선택 저항쿨 줄여야 할 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