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트워커
- 엘리멘트 : 다크니스
· 스킬 지속 중 표창을 사용하는 스킬이 적에게 적중 시 일정 확률로 어둠의 표식을 새기는 효과가 패시브 효과로 변경됩니다.
· 스킬 지속 중 캐릭터에게 출력되는 이펙트가 삭제됩니다.
- 쿼드러플 스로우
· 마스터 레벨이 20에서 30으로 증가됩니다.
· 데미지 공식이 변경됩니다.
· MP소모량 공식이 변경됩니다.
· 스타더스트 데미지 증가 공식이 변경됩니다.
- 쉐도우 모멘텀
· 마스터 레벨이 20에서 10으로 감소됩니다.
· 최종 데미지 증가 공식이 변경됩니다.
· 공격에 관성을 부여하는 기능이 패시브 효과로 변경됩니다.
- 다크니스 이베이젼
· 스킬 지속 중 다른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변경됩니다.
- 도미니언
· 스킬 시퀀스에 등록 가능하게 변경됩니다.
· 쉐도우 모멘텀의 관성 최대 유지 효과가 삭제됩니다.
- 쉐도우 스피어
· 재사용 대기시간이 25레벨 기준 123초에서 60초로 감소됩니다.
· 지속시간이 25레벨 기준 55초에서 30초로 감소됩니다.
· 어둠 속성 공격 적중 즉시 그림자 창이 생성되도록 수정됩니다.
· 거대 그림자 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삭제됩니다.
· 6번째 그림자 창이 발동될 때 거대 그림자 창이 발동되도록 변경됩니다.
· 하나의 적에게 발생할 수 있는 그림자 창 횟수 제한이 추가됩니다.
· 그림자 창의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300%에서 722%로 증가됩니다.
· 거대 그림자 창의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700%에서 1683%로 증가됩니다.
- 쉐도우 서번트 익스텐드
· 그림자가 자신을 따라다니도록 변경됩니다.
· 그림자와 자리를 교체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120초로 증가됩니다.
· 지속 시간이 25레벨 기준 42초에서 20초로 감소됩니다.
· 그림자의 최종 데미지 반영률이 25레벨 기준 50%에서 70%로 증가됩니다.
· HEXA 강화 코어 활성화 시 지속 시간이 마스터 레벨 기준 55초에서 20초로 감소됩니다.
· HEXA 강화 코어 활성화 시 그림자의 최종 데미지 반영률이 마스터 레벨 기준 85%에서 105%로 증가됩니다.
· 쉐도우 서번트 익스텐드 코어 활성화 시 쉐도우 쉬프트 스킬이 자동으로 습득됩니다.
- 쉐도우 쉬프트
· 한 장소에 고정되어 이동하지 않는 그림자를 소환하고, 그림자와 자리를 교체할 수 있는 신규 스킬입니다.
- 쉐도우 바이트
· 액션 딜레이가 약 15% 감소됩니다.
· 적 처치 혹은 보스 몬스터 공격 시 최종 데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최종 데미지가 증가하는 패시브 효과가 추가됩니다.
·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1350%에서 2433%로 증가됩니다.
- 래피드 스로우
·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120초로 증가됩니다.
· 그림자 표창의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650%에서 778%로 증가됩니다.
· 거대 그림자 표창의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1500%에서 1795%로 증가됩니다.
· 쉐도우 스피어 발동 중 연속 투척 공격의 데미지 증가량이 25레벨 기준 230%p에서 275%p로 증가됩니다.
- 퀸터플 스로우 VI
· 최대 3명의 적을 공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최대 HP가 가장 높은 보스 몬스터를 우선 공격하도록 수정됩니다.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330%에서 396%로 증가됩니다.
· 마지막 공격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1320%에서 1584%로 증가됩니다.
· 강화 퀸터플 스로우 VI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330%에서 396%로 증가됩니다.
· 칠흑 표창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300%에서 360%로 증가됩니다.
- 도미니언 VI
· 스킬 시퀀스에 등록 가능하게 변경됩니다.
· 쉐도우 모멘텀의 관성 최대 유지 효과가 삭제됩니다.
- 사일런스
· 사다리나 밧줄에 매달렸을 때 사용할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스티지언 커맨드
· 칠흑의 장막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7350%에서 6100%로 감소됩니다.
· 암흑의 지배의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6650%에서 5519%로 감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