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크...타 직업이 보면 배부른 직업일 수도 있죠 실제로 받아간것도 많고요 근데 이 스킬이 다 망쳤습니다.
네 증오의 연쇄입니다.다른 직업이 봤을땐 시퀀스에 극딜버프 더 생기는거 아니냐 하실텐데 그럼 이 스킬이 올려주는 돌아오는 증오(편의상 돌증이라 줄일게요)의 로직을 알아봅시다.
1.다가오는 죽음 적중시 '일정 확률로' 징표 생성
(최대 12개 유지 20초)
2.그후 그 징표 가 있을때 스킬 사용시 일정 범위 내!(징표~플레이어)적을 공격.
3.돌증 이동중 보스가 사정거리 벗어남?12초 기다려~.
이로인해 아크는 보스에서 딜을 최대한 뽑으려면 징표 사정거리를 신경쓰면서 보스전을 해야합니다.
그리고 신스킬 이 씨발새끼는 그 좆같은 돌증 쿨을 6초로 줄여서 다른 스킬 사용중인데 돌증 쿨돌았다 딸깍 이지랄을 해야합니다.
이 스킬이 가진 첫번째 문제가 이겁니다.
수동으로 사용시 6초마다 이 개 지랄을 해야 한다는거.
???:돌증 자동 있잖아.
그거 쓰면 징표 활성화가 2/3밖에 안되서 딜 차이 꽤 납니다.
2번째 문제.
정작 극딜버프로 쓰라고 시퀀스에 들어가는데 돌증은 고통(키다운) 원기(무적) 가오심(오리진)때 사용이 안되는 참으로 개 씹 병신같은 구조입니다 지금.
3번째 문제.
다른건 다 2분에 맞췄으면서 이 좆같은 새끼는 1분이 쿨이라 준극때 쓰라고 의도한거 같은데 정작 징표를 더 쌓게 도와주는 인피스펠이 쿨이라 안 그래도 확률 싸움인데 생성 경우의수 자체도 적은 개 그지같은 모순이 생깁니다.
가장 큰 이유.
이 개 씹 좆같은 필촉크로스 돌아오는증오의연쇄 이 개새끼 점유율이 1등이라는겁니다...실전에서 이걸 일일히 맞추라고요?정작 극딜 구조에 안맞은 스킬을?
요약
1.돌증은 생성도 확률 타격 딜레이도 생각보다 좀 있는편.
2.징표와 플레이어 사이의 거리재기가 강제됨.
3.가동률 2배화로 인해 실전과 허수 차이가 매우큼
(심지어 허수 1등스킬).
4.정작 아크의 극딜구조와 1도 맞지 않음.
5.다른건 다 2분 심지어 핵심스킬이 2분인데 저스킬만 1분.
쓰다보니 많이 격해졌네요....여러분 저희 아크도 관심 가져주세요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