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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다] 솔직히 밸런스는 서비스느낌이지 메인 디시가 아니긴함

Dollar2
조회: 127
2025-09-12 15:21:59
메이플은 주기적으로 캐시 bm도 뽑아야하고, 다음 보스, 스펙 인플레 설계, 신규 이벤트, 새로운 컨텐츠를 뽑아야함.
밸런스는 돈이 안되기도 하고 그냥 숫자들 보고 딸깍하는듯.

밸런스나 구조개선하려면 캐릭터를 키우는것은 물론 보스마다 상성도 달라서 보스마다 트라이도 해봐야하고 , 딱 스펙, 딜찍 스펙도 느낌이달라서 시간을 어마어마하게 투자해야함

근데 간과하면 안될게 회사는 캐릭별 모든 데이터를 가지고있음
투력(환산?)별 보스 트라이 딜량, 시간 다 알고 있을텐데 수치만 만지는 사람들이 수치를 오버되게 딸깍하진 않을거란말임.
우리는 커뮤에 최소컷, 괴물들만 보니까 그렇게 느끼는거지,
일반인 중저점 기준에선 맞는 밸런스 일수도 있음.
나도 여러 부캐들 키우는데 배율 맞춰서 잡은적이 없음..
사람들이 구리다고 하는 캐릭이 오히려 배율상 더 잘잡히기도 함.

근데 잘못된 구조개선은 목소리내서 고치는게 맞다..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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