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슬, 텔포가없는 그지같은 직업들은 히트앤런이 성립이 안됌
처맞으니까 히트와런을 같이하기위해 점샷을 하는데 딜레이 감소시킨다고 1점 1타가 바뀌어?
딜레이 감소시켜봐야 주력기점샷하고 자빠졌는데 딜레이 감소시켰다고 평딜 타 수가 높아지냐고
극딜땐 말뚝딜하니 평딜 타 수가 올라가겠지 근데 극딜때 대부분케릭 딜 너프시켰잖아 ?
딜레이감소로 주력기타수 증가에따른 연관스킬들도 딜이 올라가니까 너프시켰잖아?
그럼 시부럴 적당히 해야지
극딜 죄다 너프시켜놓은만큼 평딜로 상쇄가 가능해도 불쾌감 치솟는데 오히려 너프?
실전딜이 얼마나 처박을지 아냐 니네 ?
패치를 이따위로 해?
얘기하는김에 히어로좀만 더 시부럴거
디버프기 죄다 패시브화로 바뀌어놓고 이새끼 1분마다 디버프 묻히는 인사이징은 왜 그대로냅두는데
디버프기가 강력해서 1분마다 묻혀주세요 하면 또 몰라 쥐ㅈ만한 디버프주제에
데스폴트 시벌럼이거 내가지금 환산이 12만이 다되가는데 아직도 코강을 안했어요 코강 의미가없으니까
이번에 혹시나 개선 해줄 줄 알고 조각 모아놨더니 하.......
거기다 역대급 웃음벨 영혼의 잔흔
오리진에 추가타 발생하는 영혼의 잔흔 이거 왜 그대로 냅둠??
6분에 한번 묻히는데 스킬퍼뎀 81%가 이게지금 뭐하는짓임
오죽하면 나무위키에도 나와있어 6분마다 주력기 한발정도~ 추가타가 발생됩니다
딜레이감소되서 이제 주력기 0.6초 걸리는데 그거 한대 더친다니까 6분마다... 왜 줬어? 놀려?? 이걸 아직도 방치해?
어휴 이런 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