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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다] 이론과 실전의 괴리를 줄이겠습니다.단 아크는 제외

작은불빛
댓글: 2 개
조회: 95
2025-09-13 01:02:10


자 여러분 이론과 실전의 괴리를 줄이겠다.

좋은말이죠,그리고 실천되면 유저는 얼마나 편해지고 좋겠습니까?

근데 그 정 반대의 패치를 받은 직업이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네 또 질리지도 않고 아크 개선안으로 왔습니다!

자 여기서 뭐가 문제인가요?

인피니티 스펠의 지속시간이 50 -> 30 으로 60%로 줄였으면서 평딜스킬을 올려준것이 문제입니다.

아크는 포병같은 직업입니다.

다른 스킬들은 아크의 추가타를 적에게 맞추기 위한 대포 그이상 그이하도 아닙니다
(이해를 돕기 위에 아크 유투버분의 극딜 후 전분을 썼습니다.양해에 대한 답변이 오기전에 쓴 점 죄송합니다.)

그만큼 깨심/죽음/증오(씨발새끼)의 딜 비중이 상당하고 나머지 스킬들은 딜 비중이 매우!낮습니다.

(이중 돌증은 전 계시글에 길게 분석해놨기에 요약에 간단히 쓰겠습니다.)

그래서 인피스펠이 아크의 핵심이었죠 대포알을 2발~3발 더 발사할 수 있게 해줬는데.

근데 그 비중을 줄이고 평딜스킬의 비중을 늘렸습니다!

아크는 딜압축 혹은 괴리 감소가 아닌 딜분배,괴리증가를 당한겁니다.

창섭이형님,아크의 이론과 실전의 괴리를 줄이려면 이렇게 해주시면 됩니다.

아크의 다른 극딜스킬의 퍼뎀을 올려주시고,인피스펠의 6차 강화 효율을 지속 줄어든 만큼 올려주시면 됩니다.(만약 다른 5차의 퍼뎀을 올리신다면 그만큼은 계산해서 제외하심 됩니다)

부탁입니다,최소한 패치 의도에는 들어맞게 패치해주십시오.

요약
1.아크는 다가오는 죽음,깨심의 비중이 상당히 컷고 이로 인해 다른 스킬은 대포라고 해도 될 정도로 인피스펠의 의존도가 매우 큼.

2.이와중 인피스펠 지속시간만 줄이고 평딜의 딜 비중을 늘려서 오히려 괴리가 커짐.

3.이와중에 신스킬땜시 그나마 버프해준 평딜스킬을 쓰면서 6초마다 돌증키를 눌러야함 그래서 숙련도 차이도 개커짐.

4.해결방안:극딜스킬의 딜 비중을 늘리고,인피스펠 6차 강화의 효율만 늘리면 해결된다(그만큼 평딜을 까려면 까고)

아크는 게이지,스택,연계를 다 가졌지만 그 난이도가 상대적으로 낮았고 극딜비중이 컸기에 패치하기전 딜은 낮았을지라도 그 의도가 가장 잘 맞은 직업이었습니다.
허나 이 패치로 인해 기존의 장점도 뭉뚱그려졌습니다.
부탁입니다 제발 패치 의도에라도 맞게 패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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