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무의미한 메소 낭비 유도<<개인적으로 제일 ㅈ같은 점
밸패 할 때마다 리웨에서 컨티로 컨티에서 리웨로 바뀌는 직업들이 생김(20억 내고 바꿀 수 있다고 알려주심)+스탯뚝에서 쿨뚝으로 바꿔야만 하는 밸패 내용이 들어 오면서 이미 맞춰뒀던 템을 바꿔야 하는 상황 발생+점유율 높아서 필수적으로 찍어야 하던 마코 갑자기 폭락 이게 무슨
2.직업을 알긴 하는건가 싶은 전직업 똑같은 기조의 딸깍식 패치, 캔슬이나 연계로 인하여 후딜레이가 크게 필요하지 않은 직업들을 일괄 딜레이 감소+데미지 너프를 시키는게 그 직업으로 보스나 사냥을 해보기는 한건지 의문이 생김/구조도 마구잡이로 건들여서 오히려 구조 변경이 너프가 되는 직업들도 생김
3.직업의 밸런스 관련해서 순환이나 평준화가 없는 빈부격차 식 패치,평준화가 베스트지만 그것이 힘들다면 계속 순환 시켜주면서 가야하는데 그런것 없이 편애하는 직업들이 있음
넥슨이 어디 중소기업도 아니고 우리나라 게임 업체 중에서는 손에 꼽는 대기업인데 QA팀이 있긴 한 건가 싶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