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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다] 저는 긍정적이고 충격적인 패치라길레

성사
댓글: 3 개
조회: 112
2025-09-15 13:38:21
전투 경험 개선이 아닌
앞에 보스가 붙은 보스 전투 경험 개선일 줄 알았습니다.

근데 내용물이 막상 처참하네요

뜬금없네 무슨 보스 전투 경험 개선?

보스 리워드가 너프 된 건 알고 계실겁니다.
그러면 너프된 리워드 만큼 검밑솔 보스에 흔히 말하는 억까 요소들을 하나씩이라도 없애실 줄 알았습니다.

제가 메이플 하면서 들었던 말 중에 현실이어서 더 어이가 없던 말이
보스를 잘하는 사람들은 억까를 잘 이겨낸다는 말이었습니다.

대체 왜 보스에 억까가 있어야 되는건가요?
오롯이 실력으로 보스를 잡으면 안되는건가요?

제 머리로는 당최 칼로스 0.57초에 이지 기준 체비뎀 65%
그 이외엔 75%라는 괴랄한 데미지를 이해 할 수 없습니다

한번 여쭤보겠습니다 무적기가 없으며 텔레포트도 없고 더블점프 혹은 트리플점프 직업군이라면 저 칼로스 눈 레이저를 "보고"피할 수 있습니까?

무적기 딸깍하는게 파훼법이라는건 웃긴 소리입니다 무적기 없는 직업도 많으니까요

이번 챌린저스 때 부터 쭉 유저분들은 외쳤습니다.
보스 패턴에 불쾌한 점이 있다고 말이죠

대체 진힐라 낫은 왜 폰범위이며 가스 위치도 상당히 불쾌하다 외쳤고 세렌 1페는 말할것도 없이 불쾌함 투성이라 외쳤습니다.

그런데 디렉터님이 하신건 뭐죠? 전투 경험 개선이라는 이름하에 만족하는 직업이 거의 없을 정도로 개선이라는 가면을 쓴 불쾌한 패치 아닌가요?

주력기 딜레이를 렌처럼 이동가능 속사기로 바꿔봤자 칼로스 0.57초 레이저를 "보고" 피할수 있게 변경 되기하도 하나요?

렌도 순인 없이 저 패턴을 "보고" 피해보라고 하면 피할수 있을것 같나요?

대적자는 확실히 억까요소 없이 잘 만드신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를 토대로 보스 리워드 너프도 하셨겠다.
저런 불쾌한 것들 개선이라도 하실줄 알았습니다.

글이 길어졌네요

디렉터님께서는 확실히 메이플에 많은 부분에 개선하신것을 인정합니다.
하지만 이제는 직업도 보스도 제대로 개선 해주셨으면 합니다.

Lv3 성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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