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해한 선에서는 저점 대폭 낮추기 및 고점 약상향이였음.
기존 사이클:
1)극딜글윙(20초체공/오리진시 5초추가 다만 여기서는 그냥 오리진 시 5초추가를 배제하겠음)
2)패차글윙(20초체공)(여기까지 극딜)
여기까지 약 아무리 빡빡하게 딱딱 누른다한들 43초의 시간이 흐름
3)땅바닥에서 평딜하며 오리아나 빙의(노쿨뚝기준 23초,롱기누스 재사용 터질 마다 줄어듬)
66초
4)준극글윙(최대 20초체공)
86초
노쿨뚝 메르5퍼 기준
남은 극딜 쿨 약 28~9초 (보통 그보다 빠듯하게 남아있음 ㅇㅇ)
다음 극딜을 위한 평딜 게이지 23초동안 채우기
이 사이클이 정배였음 ㅈㄴ 딱맞아떨어지지않음?
그때 패치한 담당자 좀 데려와 봐요 그 사람 어디갔어
3글윙하고나서 게이지 채우면 바로 극딜임!
아하!
참 쉽죠?
물론 여기서는 아무리 롱기누스가 재사용이 터진다 한들
3글윙을 절대 벗어나지 못하는 한계점이 있음
그런데? 패치를 보니
갑자기? 그 딱 맞아 떨어지는 구조를 바꿔버렸음
뭐? 20초짜리 글윙이 15초로 줄어들면서
글윙 지속시간동안 최종데미지 25퍼가 28퍼로 상향을받으며
2분간의 사이클에 15초라는 땅바닥 오리아나 빙의 텀이 생겨버렸다고?
그냥 길게 설명하고 귀찮고 대충 정리하자면
위의 상황 다음극딜을 위한 28초가 남은 상태에서 15초가 더 늘어 버린거임
그래서 노쿨 뚝 기준 재 사용 한번이라도 터지면 4번째 글윙을 키며
윙비트를 쓰고 롱기(게이지수급겸 짤딜) 쿨이 돌면 바로 내려오는 빌드가 개발됨
전체적인 체공시간이 도합 15초가 줄어들고
극딜 쿨이 조금씩 밀리는 대신
또 체공을 해서 준극딜스킬(윙!빝흐!)을
하나 더 박을수있는 시간이 생겨버린거임
윙비트를 한번 더 사용가능하다고? 4윙비트? 오우 쓋 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