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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다] 유저간 딜차이 문제도 평딜만 계속 퍼준게 문제잖아

럭키식스
조회: 194
2025-09-19 00:49:57
전직업 극딜좀 극딜답게 만들면 되는걸
마코부터 시작해서, 컨티링에 평딜만 계속 미친듯이 퍼주니까
극딜 오리진은 세다고 칼너프해버리질 않나

컨트롤 고점은 체급 따라 딜량 미쳐버리고
컨트롤 저점은 체급 좋아도 딜누수 심하면 저점 박살나서 답없는 상황 되고

유저간 저점 고점 줄이고 싶으면 평딜좀 줄이고 극딜지분좀 조정해주던가
난이도 격차 완화한다면서 오히려 평딜지분 늘어난 캐릭도 있는게 이상한거지


이거 가장 잘보여주는게 메르임

이르칼라 좋으면 연계랑 이슈랑 딜차이좀 나도 고점 저점 둘다 클탐 괜찮아지는데
이르칼라 구리면 연계랑 이슈랑 딜차이나면 저점 고점 박살나서 
직업내에서 실전딜격차 벌어지는거 미친수준 되버림

연계비중높고 이르칼라 구리면 -> 버프먹고 고점이 미쳐버리고
이슈나 극딜비중 높으면 -> 바로 다음패치 너프먹더라


현실적으로 유저컨까지 고려하면 극딜이 최소딜량이 보장되야하나느데
자꾸 평딜위주로 심하게 밀어붙이니까 편차가 줄겠냐고


Lv42 럭키식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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