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뭐가 전투경험 개선임?
잘쓰던 프로미넌스-소블은 이지스로 나눠놔서 아 무적기 평준화 구나 했는데 누구는 무적 키면 공격못하고 이동만 하는 꼭두각시 되고 누구는 무적키고 무빙딜 하고 누구는 아직도 극딜기에 무적이 붙어있고잘쓰던 나로 러쉬는 뭔 기이한 돌진기로 쳐 바꿔놓고 스프레드 타격 직관성도 ㅈ박아서 스블은 터지는데 스프레드는 관통되는 별 해괴한 상황 만들고
그냥 패치하고 양해를 구한다 죄송하다 할게 아니라 "저희가 앞으로 준비중인 컨텐츠엔 이런 전투 성향이 될거라 이렇게 패치되었고 지금이 불편하더라도 양해를 구합니다" <이게 되야 하는거아님?
창섭이형 옛날엔 이런거 잘했잖아. 요즘은 왜이래? 디렉터로 자리 잡고 이제 사기겜/과징금 이슈도 점점 옛날 일 되어가니 신뢰 회복이고 뭐고 없어진거야?
매달 라이브 키면 뭐해 패치읽는 남자 1이잖아
우린 눈까리가 없어서 패치노트 못읽어? 적어도 어떤 패치는 이렇게 생각해서 패치를 진행했다<라이브에서 이런 말도 안해주는거야 이젠?
도대체 뭐가 전투경험 개선인지를 모르겠어 기존 경험까지 다 박살내고 불쾌감까지 주면서 강행하는 이유가 있다면 설명을 하고 그로 인한 불편함이 생겻다면 그때 양해를 구하고 기다려달라 하는게 맞는거잖아
창섭이형 똑똑하면서 왜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