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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다] 밸런스패치라는말 싫어하는 이유가 밸런스패치가 아니니까ㅋㅋㅋ전직업 똑같이 만들어버리는게 목표같은데

공듀
댓글: 1 개
조회: 111
2025-09-19 19:14:04
에르다노바 보급하고 블링크 보급하고 야누스 보급하고
오리진 어센트로 기존 보스 난이도 다 허벌만들고
시너지 칼질해버리고
신보스 2-3인으로만 내고
2분주기로 통합해버리고 딜레이 줄이고
그냥 이펙트만 다른 똑같은 직업으로 만들어버리고싶은거아님?
물론 유틸보급으로 불합리한 직업격차는 없어진게 맞는데
기존에 직업을 고를때
딜이약해도 유틸좋은걸 선호 하는사람도 있고
시너지로 파티에 도움주는거에 재미를 느낀사람도 있고
조각감이 어려워도 딜뽕맛이 좋은사람도 있었을거고
직업마다 개성도 다양했고
아케인리버 시절에는 그래도 캐릭을 갈아탄다는거에 큰부담이 없었음
지금은?? 본캐 매몰때문에 본캐갈아탄다는 생각 하기가 너무어려움
그래서 전부 획일화시켜서 직업격차 줄이려고 하는거같은데ㅋㅋ
게임의 다양성 기존 직업 고른사람들의 감성을
다 박살내는게 문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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