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이마트좌 >>> 글쓴이입니다

로열기맨
댓글: 20 개
조회: 4759
추천: 32
2025-10-03 03:10:55
이런 늦은 시간에도 뜨겁게 반응 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먼저 감사 인사 올립니다.

말하기 앞서 이 글은 우선 관심을 끌기 위해서도, 개추를 받기 위해서 작성한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30추를 가볍게 넘긴 쓰잘데기 없는 말이 첨부된 2개의 글은 삭제를 한 상태이며,

현재는 많은 분을이 더 쉽고 간단하게 상황을 파악하실 수 있도록 3개의 글들만 남겨놓은 상태입니다.

https://m.inven.co.kr/board/maple/5974/5733502?my=chu

ㄴ 그시간 속 이마트님의 행적과 발언들이 모여있는 글 입니다.

저는 그저 이 사건의 외부자로서 이 사건이 제대로 끝 마치길 바라는 사람일 뿐 입니다.

이게 정말로 사기를 당해서 발생한 사건이든, 자작극을 벌여 저지른 사건이든.

그 결과가 무엇이든 저는 이해할 수 있는 결과라면 겸허히 받아들이겠습니다.

다만, 제가 이 글을 작성하게 된 주 원인은 누가 보더라도 큰 사건이 터졌음에도 입장을 제대로 밝히지 않고, 방관을 유지하고 있는 이마트님의 행동에 화가 났기 때문입니다.

전 사정을 모르기에 당사자들끼리 상황 정리가 된 상황이고, 이 결과에 대해 모두가 동의하신 상황에서 입장을 밝히기 않고 계신다면, 그 증거를 인벤에 올려주셨으면 합니다.


이게 힘들다면 현재 상황이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 지, 간단 명료하게 작성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예시)
ㄴ 사건 발생일은 언제이고, 무엇을 하다 사기를 당했으며, 현재 이를 해결하기 위해 넥슨 고객센터에 문의를 넣어놓은 상태이고, 또한 사건 해결을 위해 사이버 수사대 또한 접수를 완료한 상태이다.

그리고 파티원들또한 이 상황을 인식하고 있고, 현 상황을 받아들이고 있는 상태이다.


위와 같은 예시처럼 파티원 모두가 지금 상황에 납득하고 이를 받아들이고 있는 상황이라면 전 사과 말씀과 함께 모든 글을 삭제하겠습니다.

지금 제 글은 단지 당신이 보인 언행을 기반하에 제 멋대로 넘겨짚고 작성한 글에 지나치지 않으니까요.

하지만 모두가 지금 이 상황에 대해서 납득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역으로 생각해봅시다.
이마트님이 파티원 중 한 명이고, 파티원의 노력이 담긴 보상을 파티를 대표하는 한 사람이 이를 처분하겠다고 물건을 가져갔습니다.

근데 그 물건을 사기꾼에게 도둑맞았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마트님이라면 그 상황에서 격려가 먼저 나오시겠습니까? 분노가 먼저 치밀어 오르시겠습니까?

선인이 아닌 이상, 노력을 기울인 이상 그 가치를 보상받고 싶어하는 게 바로 사람입니다.

이번 사건에 별 관계가 없는 글자님을 언급하던 이마트님이 과거에 글자님에게 '오더'라는 노동을 주장하며 받아가셨던 메소처럼 말이죠.

이미 분배가 확정된 게 정해진 상황에서 본인의 실수로 그 분배금이 사라진 상황에서 이마트님은 과연 파티원들에게 어떻게 보상해주실 지 제 개인적으로 좀 궁금한 부분입니다.

이에 대해 조금이라도 해명을 해주시지 않는다면, 사람들의 불만은 더 커질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당신을 비난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들, 메벤의 분들을 비난하는 언행은 절대로 합리적인 행동이 될 수 없습니다.

당신의 잘못이 불러일으킨 결과일 뿐이기에.

이마트님의 현명한 답변이 오길 기대히며, 글 마치겠습니다.

Lv1 로열기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