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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다] 에픽던전은 왜 6.6억 이상 강제생산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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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233
2025-10-16 19:28:47
난 악몽선경 경험치 1단계 + 앵컴 or 마운틴 1단계 이렇게 2개 하고있음.

내 기준 주화 총 12개 나옴 = 현 시세 6.6억 
이게 이제 검밑부캐 1캐릭보다 더 많이 생산하는 수준임..
(풀보상 기준 주화 총 36개 = 약 20억. 매 주 검밑4캐릭급 메소생산)


직장인들 재획하기 힘들고 지루하니까 빠르게 경험치 리워드 주는건 괜찮다 이거임.
근데 이거 처음 나올 때 부터 이상했는데 솔직히 이제 사우나까지 나온마당에
 좀 더 가성비 좋게 경험치만 팔면 될걸 왜 메소를 강제로 생산함?

 그리고 하이마운틴 하나만 처음 출시했을 때도 반응 이상했음.
 '어차피 주화로 다시 메포사면 너가 내는건 결국 1억인데 넌 그것도 아까움?'
 '개 혜자인데?' 또는 '누칼협?' 이짓거리 하는것도 내 생각에선 좀 안맞음..

왜냐면 결국 익몬처럼 경험치를 위해 모두가 반 강제로 해야하는 주간숙제인거고,
 그 때 부터 20분컷하고 3억씩 강제생산이었음. 물론 이게 총 생산비율에서 낮은건 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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