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유저 평균수준이 올랐으면 노작값이 싸져야 정상이지
드랍률 너프를 쳐 해서 노작값이 몇배씩 쳐오르네?
상위권 유저한테 보너스 주는느낌으로 했다고 하면
공급되는 양은 일정해야지
템값 몇배씩 쳐오른거 보면 공급량이 팍 줄은거지.
드랍률 너프에 결정석 너프까지 하면
노말보스랑 뭔차이임?
결정석 너프는 해도 적어도 드랍률은 건드리지 말아야
뭔가 성장하는 기분이라도 날텐데
검밑솔 존나 돌아도 칠흑 0개에 결정석보상도 구리면
이게 노멀보스지 하드보스냐?
솔직히 노작이 싸야 직작도 많아지는건데
노작값 비싸봐야 삭제되는 메소 <- 수수료밖에 없음
그 노작공급이 많아져서 직작할만하면 거기에 들어가는 메소들이 전부 삭제되는건데
드랍률 패치는 왜 했는지 의문임.
노작공급 많아져서 거기에 직작한템이 많아지면 유저 평균 수준이 오르는건데
그건 메소가 삭제되는만큼 유저 평균이 오르는 당연한 결과임.
개인적으로 메소값 박살난 이유도 드랍패치가 한몫했다봄.
ㄹㅇ 드랍패치 이전이랑 이후에 메소 삭제되는 통계좀 보고싶음.
유저가 늘면 메소생산량도 늘어나는거고
메소 소모량도 늘어나는건데
그런건 쏙 빼놓고 메소생산량이 존나 많아졌다 그러니까 너프한다 ㅇㅇ
이건 잘못된 통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