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이번 밸패의 기준 그냥 존~~나 이해 안감

컨텐츠가부족
댓글: 8 개
조회: 278
2025-10-20 17:41:53
솔직히 머리채 잡는거일수도 있는데 이거 말고는 표현할 방법이 없어서 함
이번에 너프받은 직업의 하나와 버프 받은 직업 하나의 딜사이클 공략 메벤 인증글에서 발췌해서 가져옴

이번에 너프 받은 직업 : 
         

메벤 인증 공략글 중 빙산의 일각 발췌,
> 6% 가량 너프 , 알티챌린지 시절 기준 18위



이번에 버프 받은 직업 :

메벤 인증 공략글 중 사이클 관련 공략 이게 끝.
> 최종뎀 6% + 소소한 사출기 버프 , 알티챌린지 시절 기준 20위




당연히 유저문제는 아님 보마유저 잘못도 없고 섀도어 유저 잘못도 없음
근데 이 이해안가는 개병신밸패의 기준이 뭔지 물어보려면 도저히 이런 얘길 안할수가 없었음

이해안가는 패치 대표로 너프직업에 섀도어, 버프직업에 보마를 가져왔지만 다른 직업의 경우도 마찬가지임

이건 주관적이지만 내 기준 건강한 밸런스는
복잡한 캐릭일수록 데미지 포텐 자체는 올라가되 고점컨 기준 가장 상위 직업과 하위 직업의
차이가 최종적으로 10% 내외 정도에서 움직여야 건강한 밸런스라고 생각하고 그게 보편적인 생각이라고 믿고 있음

만약 운영진의 철학이 이것과 다르다면 이런 민감한 패치를 적어도 무슨 기준을 세워서 하고 있는지 
알려줘야 되는게 맞는거 아님? 




요약)



몸비트는 직업 약하게 , 쉬운 직업 강하게


Lv25 컨텐츠가부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