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리레, 컨티 청기백기메타 ㅈㄴ 맘에 안듦
리5 아니면 비슷하다해서 컨티로 했는데
일단 패치를 발로한게
오리진 중 몇 직업만 선별해서 보상방 안때리게 패치했잖아?
근데 이번에 데슬, 데벤 오리진이 막타를 안눌러도 자동으로 막타 나가게 패치했는데
이 막타가 보상방을 직격함 ^^
또 이번에 데슬 교아탄이라고 생겼는데 이걸 3초 마다 때려야하나?그런데
슬래시류는 기본 공격으로 때리는 거라 아이콘을 키세팅창에 올릴 수 없음 + 버프 알림이 등록도 불가능
버프 ui로 보고 알아야하는데 이게 또 ㅈㄴ 불편함
그리고 임팩트 쓰다가 교아탄 날리는게 뻑뻑하고 잘씹힘
데몬어웨이크닝 얘도 문제가 이번에 압축을 받았는데
컨티 쓰는 유저들은 컨티 온 때만 쓰고 꺼질 땐 임팩트를 쓰는데
이게 스택이 몇 개 남았는지가 잘안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택 다 털어도 버프창에 그대로 있어서
버프 ui에 올려두고 스택이 남았는지 집중해서 봐야함
이건 원래도 그랬는데 압축 후 문제점이 더 대두됐음
내가 볼 때 데슬이 살아나려면 스킬 몇 개를 버려야함
일단 강화 스킬이 이제 무려 세 종류가 되는데 (슬래시, 임팩트, 서버러스) 너무 과함
서버러스를 아예 패시브로 빼거나하고 슬래시 임팩트 강화 둘 중 하나만 남겨야된다고 봄
그리고 지금 슬래시, 임팩트, 데몬베인 삼파전인데 이것도 너무 과해
임팩트+슬래시(데몬베인 삭제) 조합으로 가든 슬래시+데몬베인 조합으로 가든 해야함
어웨이크닝을 극딜로 갈 거면 데몬베인을 굳이 남길 필요가 없다고 생각함
이펙트 만든 거 아깝다고 끌고갈게 아니라 그냥 삭제해야함
마지막으로 오리진. 조건부 오리진은 그냥 폐기처분하고 단타 오리진으로 바꿔야함
이건 전직업 공통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