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37 : 44 초부터 보면 될 듯?
앞선 세번의 나우에서 어떤 생각을 갖고 진행을 했고 한 후에 어떤 소회를 했는지 밝혔기 때문에~~
>> 얘기한 적 있음? 갑자기 메르 칼리 에반 버프 ㅈㄴ 처먹더니 이번에 너프 때리고, 일리운 쿨뚝 무쓸모로 만들고, 온갖 캐릭터들 구조도 제대로 몰라서 개씹창을 내놓고서는 나우 때마다 밸패 다 두루뭉술 하게 넘기지 않았음? 어빌 바꾸고 뚝 바꾸고 컨티 리레 바꾸고 스킬 딜구조 조져서 헥사 강화 무용지물로 만드는 동안 무슨 생각을 갖고 했는지 한 적이 있다고 진짜로?
수치적인 정확성을 용서님들이 느낄 수 있는 수준으로 높일 수 있는 방법과 저희의 실수를 없앨 수 있도록 목표를 가지고 정비 작업 중이다. 일하는 방법과 데이터 취합 방법을 근본적으로 변화해야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고 잘 정리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
>> ㅈ도 모르면 유저들이 보낸 개선사항이라도 좀 읽고 반영을 하던가 해야지, 개선사항을 읽긴 한 건지 의심스러울 정도로 패치를 ㅈ같이 해놓고, 우리 일하는 방법이 좀 틀렸던 거 같으니 개선 후에 다시 만져줄게요 ㅎㅎ 하는게 맞는거임? 캐릭터들을 다 조져놓고 이제와서 아 우리 틀린거 같으니 ㄱㄷㄱㄷ 일하는 방법 좀 바꿔옴 이해 좀 하는게 맞는거라고? 이번 3개월 동안 ㅈㄹ한 꼬라지 보면은 방법이 있기나 한 건지 의심됨. 이걸 이제 와서야 고친다고 하는 것도 이해해 달라고 하는 것도 이해가 안 되는데 내가 이상한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