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게 핵심만 전달할거임
1. 크라운 (명예의 전당)
명예의 전당 시스템 도입
사냥 코디 보스 등등 여러 분야를 선정하여 명예의 전당에서 랭킹을 볼 수 있음
ex) 나의 스타: 착용중인 장비의 스타포스 총합이 가장 높은 사람 > 1위에게는 특별보상 + 컨셉에 어울리는 '크라운' 코디템을 줌
시즌제로 진행이되며 각 분야의 '크라운'에는 No. 1처럼 몇번째 시즌 크라운인지 표시가 되며 경매장에서 거래가능
2. 신규 MVP 등급 추가
기존 MVP 등급보다 높은 등급 추가.
기존 혜택보다 소모품 수량이 증가.
신규 MVP 등급만 사용가능한 'VVIP 사우나' 추가 (기존보다 훨씬 많은 경험치를 줌)
신규 MVP 등급에만 추가되는 보상, 'MVP 드랍률 50% 쿠폰' 추가 (기존 드랍쿠폰하고 중복되지 않음)
3. 신규 295렙 지역 추가
신규 295렙 지역 '프리기아' 출시.
신규 지역 심볼 추가 (탈라하트와 동일 능력치) > 심볼 능력치 개편: 어센틱, 그랜드 어센틱 심볼 만렙 달성시 추가 주스탯 부여.
4. 신규 보스 추가
신규보스 '레이나' 출시.
입장 레벨 295. 보스 레벨 295 (렙뻥300, 포뻥 840)
신규 광휘의 보스 세트, '얼어붙은 성위' 추가 (얼굴장식, 250제) > 4세트 효과 추가: 크뎀 + 8%
5. 보스 난이도 추가
림보, 발드릭스 익스트림 난이도 추가
익셉 부위 추가
림보 > 거대한 공포
발드릭스 > 고통의 근원
6. 신규 6차 공용 스킬 추가
신규 6차 공용 스킬, '루멘 아르카' 출시.
메이플 최초의 '초월' 스킬.
보스전에 돌입하면 보스 체력바 아래의 디버프 창에 시간(최대 20분)이 갱신되며, 보스전이 길어질수록 최종뎀이 증가. (기운, 조각 요구량은 야누스와 동일)
최종뎀은 최대 15% (30렙 기준)까지 시간에 비례하여 점진적으로 증가하며,
30렙 기준,
0~10분 : 0~5%
10~15분 : 5~10%
15~20분 : 10~15% 증가
20분 이상 : 15% 고정
보스의 페이즈가 바뀌면 기존 시간은 초기화되고 처음부터 다시 갱신해야함.
코멘트: 확실한 성장 경험을 주면서 30분 동안 쳐야하는 보스의 피로도를 줄이고 싶었다. 빨라진 게임 템포에 맞춰 데스티니 1차 해방의 완화도 필요해보였다.
7. 솔 야누스 데미지 공식 변경
기존 솔 야누스는 직업 편차에 따라 데미지 차이가 컸다.
이로인한 부정적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전투력' 비례로 공식을 수정했다.
#전투력 비례로 수정하며 기존보다 데미지 너프 (별이 낮은 드메템은 원킬이 안날수도 있다는 뜻)
8. 2차 데스티니 해방 예고
당장은 어렵다고 본다. 잘 준비해서 선보일 예정이며,
1차때와 마찬가지로 림보(하드) 솔플, 발드릭스(하드) 솔플, 레이나(하드) 솔플로 진행될 예정이다.
추후에 신규 6차 스킬코어가 개방되고, 다른 스펙업 수단이 추가될 시기에 선보일 것이다.
9. 젓가락 소독 및 물컵 자외선 세척
유입들을 위한 개선 사항도 준비했다.
하이퍼 버닝 레벨업 보상으로 주는 심볼을 15렙으로 상향.
아케인 주간퀘스트 심볼 보상 2배 지급
신규 보스 미션 추가 (육성 보상 지원)
200부터 260까지 1+5렙업.
260부터 275까지 1+2렙업.
'아이템 버닝 MAX 패스' 추가
패스 구매시 아이템 버닝의 추가 미션 진행 가능
노말 세렌 1인 격파
이지 칼로스 1인 격파
이지 카링 1인 격파
해당 미션을 통해 도전자의 장비 추가 강화 및 영구화 가능 + 조각, 기운 등 추가 육성 보상 지원
(영구화 장비는 강화 및 재설정 불가)
10. 사실 전부 꿈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