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류 | 전수받은 링크 스킬일 때 | 내 링크 스킬일 때 |
인빈서블 빌리프 | 현재 HP가 최대 HP의 15% 이하가 되었을 때 자동 발동되어 3초 동안 1초마다 최대 HP의 44% 회복 재발동 대기시간 150초 | 현재 HP가 최대 HP의 15% 이하가 되었을 때 자동 발동되어 3초 동안 1초마다 최대 HP의 44% 회복 재발동 대기시간 150초 [패시브 효과 : 데미지 6% 증가] |
임피리컬 널리지 | 공격한 적에 대한 약점을 31% 확률로 파악, 파악한 약점은 10초 동안 지속되며 최대 3회까지 중첩 중첩 당 데미지 5%, 방어율 무시 5% 증가 |
어드벤쳐러 큐리어스 | 몬스터 컬렉션 등록 확률 50%, 크리티컬 확률 15% 증가 | 몬스터 컬렉션 등록 확률 50%, 크리티컬 확률 15%, 데미지 6% 증가 |
시프 커닝 | 적에게 상태 이상을 적용하면 10초 동안 데미지 27% 증가 재발동 대기시간 20초 |
파이렛 블레스 | 힘 100, 민첩 100, 지력 100, 운 100, 최대 HP 1750, 최대 MP 1750 증가 피격 데미지 21% 감소 | 힘 130, 민첩 130, 지력 130, 운 130, 최대 HP 1750, 최대 MP 1750 증가 피격 데미지 21% 감소 |
시그너스 블레스 | 공격력과 마력 35, 상태 이상 내성 22, 모든 속성 내성 22% 증가 | 공격력과 마력 55, 상태 이상 내성 22, 모든 속성 내성 22% 증가 |
빛의 수호 | 20초 동안 상태 이상 내성 100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 30초 동안 보호막이 생성, 최대 9번의 피해를 방어, 데미지 25% 증가 단, 최대 HP의 일정 비율로 피해를 입히는 공격에 한해 피해 30%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패시브 효과 : 데미지 3% 증가] |
콤보킬 어드밴티지 | 영구적으로 콤보킬 구슬 경험치 획득량 900% 추가 획득 | 영구적으로 콤보킬 구슬 경험치 획득량 900%, 데미지 5% 증가 |
룬 퍼시스턴스 | 해방된 룬의 힘 지속시간 70% 증가 | 해방된 룬의 힘 지속시간 70%, 데미지 5% 증가 |
엘프의 축복 | 사용 시 에우렐로 귀환, 재사용 대기시간 1800초 [패시브 효과 : 경험치 획득량 20% 증가] | 사용 시 에우렐로 귀환, 재사용 대기시간 1800초 [패시브 효과 : 경험치 획득량 20%, 데미지 5% 증가] |
데들리 인스팅트 | 크리티컬 확률 20% 증가 | 크리티컬 확률 20%, 데미지 5% 증가 |
구사 일생 | 사망에 이르는 공격을 당할 시, 15% 확률로 생존 | 사망에 이르는 공격을 당할 시, 15% 확률로 생존 [패시브 효과 : 데미지 5% 증가] |
퍼미에이트 | 방어율 무시 20% 증가 | 방어율 무시 20%, 데미지 4% 증가 |
스피릿 오브 프리덤 | 부활 시 12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음, 맵 이동 시 해제 | 부활 시 12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음, 맵 이동 시 해제 [패시브 효과 : 데미지 5% 증가] |
데몬스 퓨리 |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20% 증가 |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20% 증가, 10의 포스 추가 흡수 |
와일드 레이지 | 데미지 15% 증가 |
하이브리드 로직 | 모든 능력치 15% 증가 |
아이언 윌 | HP 20% 증가 | HP 15% 증가, 모프 게이지 단계당 데미지 5% 증가 |
프라이어 프리퍼레이션 | 적 8명 처치, 혹은 보스 몬스터에게 5번 공격 적중 시 사전 준비 1번 완료, 사전 준비를 5번 마치면 20초 동안 데미지 25% 증가 재발동 대기시간 40초 |
인텐시브 인썰트 | 캐릭터보다 레벨이 낮은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9% 증가, 상태 이상에 걸린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9% 증가 |
소울 컨트랙트 | 10초 동안 데미지 60%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10초 동안 데미지 120%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륀느의 축복 | 받는 데미지 20% 감소, 방어율 무시 15% 증가 | 받는 데미지 20% 감소, 방어율 무시 15%, 데미지 4% 증가 |
판단 | 크리티컬 데미지 6% 증가 |
노블레스 |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6% 증가, 같은 맵에 있는 자신을 포함한 파티원 1명 당 데미지 3% 증가, 최대 12%까지 증가 파티를 하지 않았을 때는 자신만 파티한 것으로 취급 |
전투의 흐름 | 일정 거리 이동 시 발동되며 최대 4회 중첩가능, 지속시간 10초 각 중첩당 데미지 4% 증가 | 일정 거리 이동 시 발동되며 최대 4회 중첩가능, 지속시간 25초 각 중첩당 데미지 4% 증가 |
이네이트 기프트 | 데미지 7% 증가 공격 시 100% 확률로 5초 동안 매초 최대 HP/MP의 3% 회복, 재발동 대기시간 30초 | 데미지 10% 증가 공격 시 100% 확률로 5초 동안 매초 최대 HP/MP의 3% 회복, 재발동 대기시간 30초 |
무아 | 전투 상태가 5초 지속되면 발동되며 최대 5회 중첩가능, 지속시간 5초 발동 시 데미지 1% 증가, 중첩당 데미지 3% 추가 증가 |
강체 | 최대 HP의 일정 비율로 피해를 입히는 공격 포함한 피해 6% 감소 | 최대 HP의 일정 비율로 피해를 입히는 공격 포함한 피해 6% 감소, 데미지 5% 증가 |
자연의 벗 | 데미지 7% 증가 일반 몬스터 20명 처치 시 자연의 도움 발동, 자연의 도움 발동 시 30초 동안 일반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15% 증가, 재발동 대기시간 30초 | 데미지 10% 증가 일반 몬스터 20명 처치 시 자연의 도움 발동, 자연의 도움 발동 시 30초 동안 일반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15% 증가, 재발동 대기시간 30초 |
자신감 | 방어율 무시 15% 증가, HP가 100%인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19% 증가 | 방어율 무시 15%, 데미지 4% 증가, HP가 100%인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19% 증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