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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다] 메이플 제일 큰 문제는 줬다뺏기임

홍련
댓글: 2 개
조회: 220
2025-12-18 16:36:03
게임이란게 보상이 갈수록 많아지고(유저 평균 상승 감안)

플레이 경험은 갈수록 쾌적해져야하는데

메이플 이 병신같은 게임은
챌섭 시즌2에는 쾌적하게 설계 잘해놨다가

시즌3되고 갑자기 너프를 존나게 함 ㅋㅋ
제네패스까진 그렇다 치는데
(솔직히 이것도 아버 명의당1계정해놓고 안낸지 모르겠음)
아케인리버구간은 날먹하게 해줘야하는거 아니냐

카벨 카파풀이런거 잡으면 235제 240제 성장의비약 이런거로
사냥하지말고 얘 트라이하고 올려라
이런식으로 가이드퀘스트 주면서 260까지 사냥 날먹하게 해주고
(보스 못잡으면 사냥으로 업하라하면 됨)

사냥밸런스를 야누스로 잡아놓고 야누스쓸거면 260까지 극심한고통 해야겠지? 하는건 뭐냐 ㅋㅋ

적어도 레벨디자인 한 담당자는 챌섭마다 키워봐야하는거 아니냐
아니 적어도 커뮤에 챌섭 가이드같은거 캡쳐해놓고
저번 챌섭때는 이랬구나 하고 고려하고 디자인해야하는거 아님?

근데 나는 아직 챌섭 시작도 못하긴함. ㅅㅂ 퇴근시켜줘
퇴근할때까지 정상화 해놔라 메이플아 잘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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