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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다] 이번 챌섭 설계 잘못했다

아이콘 썬브
조회: 181
2025-12-19 13:05:47


챌1ㅡ283 , 챌2ㅡ290 찍었는데 이번챌섭 유독 지랄맞음.
챌1은 그전 비교대상이 버닝섭이라 ㄹㅇ 신세계였음. 그리고 극성비도 2개정도 있었고.
문제는 챌패스가 없었기에 괴물갈매기선에서 따잇이고, 컨티직업이 대세라 루시드 팬티벗기기가 ㅈㄴ 힘들었다정도.

챌2는 초반은 챌1과 비슷해야했는데 5000만 토끼단의 상륙으로 서버가 개같이터지면서 초반구간이 수월했음.
물론 나는 첫날 렙업할거라고 스킬초기화하고 3차로잡긴함.
그리고 제네패스가있어서, 리부트때처럼 이악물고 배율100퍼 90퍼대 클리어트라이하는거도 간만에 재미있었음.
해방이 빨리되니깐 이제 거기에 돈쓰면서 계속추가로 스펙업하는 단계적구조.

근데 챌3은 너무느림. 제네패스 삭제? 나쁘지않다봄. 아케인리버지역에서 사냥하는건 ㄹㅇ 순수고문수준인데, 여기구간이 너무 늘어짐. 그리고 달리고싶어도 mvp유저아니면 3배경쿠가 걍 모자람.
기존유저들은 진짜 생성해두고 몬파일퀘 딸깍해서 285찍고 넘기는게 맞고, 뉴비들도 챌섭추천하기가 어려움.
그리고 명큡을 줄였으면 장큡을 주는게맞음. 유잠발라놓고, 메소로 돌리라고? 지금 이꼬라지면 아즈모스 돌리지도 못하겠는데?
여로모로 걍 설계미스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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