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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다] 유저는 한결같이 편하고 싶은데

족장팀
조회: 57
2025-12-23 14:48:27
크라운 패치는 부캐까지 매재 채워야 "진짜" 메이플 용사라면서 적당히 하루30~1시간 건강하게 플레이하는 유저를 유입 쌀숭이 취급해버리는데 이게 맞냐 섭섭이형?

섭섭이형이 칭송받던건 다른게 아니라

야누스로 전직업 사냥 격차, 허들을 낮춰주고,
사우나로 사냥할 시간 없는 유저 성장 동력 만들어주고,
시퀀스로 불쾌한 보스 경험 완화시켜주고,
챌섭2 역대급 패치로 수십만 신규 유입 만들어 메소 소각 및
신규, 기존 간 격차 줄여서 다같이 으쌰으쌰 하는 환경 만들어줘서 

메소값, 템값도 잡고 게임의 재미도 찾은거 아니었노?

그러고나서 
안일하게 20년된 게임 후속패치 없이 방치하고 
1억 플마단 성장동력 삭제하면서 성장 루트 개편 유기 하니까 이사단 난거 아니노?

원래 고래유저는 시즌 끝나면 빠지는게 rpg 국룰이기 때문에 그외에 진득하게 남아서 게임 할 유입들 잡아서
꾸준히 메소 소각하게끔 해줘야 하는거 아니노?




본인도 챌섭 유입하고 800 정도 지른 것 같은데 (코디포함) 세칼 노말>하드 잡는 차이 밖에 성장체감을 할 수 없음 가는 보스도 안바뀌기 때문에 스팩업 왜 했노 싶은 생각 드는건 당연한거 아님? 

그리고 노말세렌 잡던사람이 하드세렌 잡는다고 기뻐지는거 진짜 하나도 없는데

카루타잡던 사람이 하루시 잡으면 그게 성장체감이 ㅈ되는거임 제발 정신차리고 성장루트 개편좀 해라 창섭섭이형 제발!!


Lv13 족장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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