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챌섭만 달리는 메청년(?)의 챌섭 후기 (feat. 장문)

Cmrosi
댓글: 18 개
조회: 9195
추천: 29
2026-02-13 10:21:31

챌린저스 월드 나오고 챌섭 챌린저를 목표로 잡고 재미있게 직작하며 즐기던 유저입니다.

이번 챌 시즌3 개인적인 목표 달성하며 챌 1,2,3 시즌후기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챌린저스 월드 시즌1 제로 280 

- 직업선택 계기 
 글자님 늙퓨리 보고 한살차이나는 글자님이 하시는거 보고 따라 해봄. (feat. 플플플플 간지나자나)
- 클리어 보스
 노말 진힐라
 - 장비 상태
 도전자세트, 여명 3세트, 드메x
- 후기
그동안 230랩이 최대였다가 복귀하고 처음 재대로 메이플 보스 트라이 해보자 하고 노말진힐라 10시간 박아 클리어 이후의 보스는 현생이 갑자기 바빠져 챌린저 달고 보스 추가 트라이는 못해봄. 제로라서 더 힘든것도 있었지 않았나 싶기도 함. 드메는 당시 그거 살 돈으로 사냥을 더하면 되는거 아냐? 하고(ㅅ1발아 그러지마) 안삼......

챌린저스 월드 시즌 2 렌 284

- 직업선택 계기 
 렌 출시
- 클리어 보스
 하드 세렌
 - 장비 상태
 제네해방, 상하뚝 도전자, 4아케인, 4여명, 2칠흑(?), 드메x(제발...)
- 후기
 렌 나오자 마자 내 아내를 직감하고 열씸히 제로로 메소 모아서 정신없이 즐긴거 같아요.
 첫 해방에 그 짜릿함을 잊지 못하고 처음으로 검밑솔, 노세이칼, 검마솔플까지 모든 보스 트라이가 재미있었고, 성취감도 남달랐던 시즌인거 같아요. 아 물론 세렌 윌 제외하구요(창섭아... 세렌1페 30분 여명 30분 해봐라...)
 검밑솔 처음 성공한날 검밑솔 결정 날라가고 몽벨 처음 구매해서 유잠바르고 직작 시작한 다음주 칠흑 너프로 2칠흑밖에 못한 슬픈 사연도 있었고...
 사실 챌린저는 못하겠다 했다가 생각보다 랩이 빨리 올라 285 찍겠는데?! 하고 막바지에 뒤늦게 달렸는데 마지막날까지 285는 안되겠다 싶어 하세 2일동안 트라이 해서 2초 남기고 겨우 클리어 한듯해요. (크뎀링 진짜 사랑해요)

챌린저스 월드 시즌 3 보우마스터 285~(진행중)

- 직업선택 계기 
 제로와 렌을 거치며 캐릭 조작감 차이를 체감하고 내 나이를 생각해서 쉽고 쌘거 뭐있지 하다 다들 보마보마 하길래
- 클리어 보스
 하드 카이 (이지 카링, 노말 칼로스 목표)
 - 장비 상태
 도전자세트, 4 여명, 드메80/160
- 후기
 챌섭 시즌2를 너무 알차게 즐겨서 시즌3도 힘차게 출발! 하려했으나 아케인에서 진심으로 폐사할뻔함.
 그러나 카이 하나 보고 온몸을 비틀며 폐사구간을 간신히 넘기고(절대 250 찍고 극성비 들어와서 그런거 아님) 
 처음으로 드메라는걸 맞춰봤는데 불을 발견한 원시인이 된 기분이랄까요...?
 시즌2에서 현생+랩업집중 이슈로 못해본 대적자도 재미있게 하고 처음으로 환산100퍼 미만 보스 트라이를 해본거 같내요.(하드카이 3.9 90%)
 카이는 진짜 메이플 하면서 제일 재미있던 보스였고 클리어 욕심 생기게 잘 만든거 같아요.
 앞으로 2달동안 열씸히 해서 이지 카링, 노말 칼로스 까지 잘 클리어 하고 시즌 마무리 했으면 하는 바람이내요.

- 최종 후기
 어릴적부터 갑자기 아... 메이플 하고 싶은데? 하고 갑자기 불타올라 깔짝 깔짝 대다가 챌린저스 시즌이 나오면서 벌써 1년가까이 꾸준하게 플레이를 하게 되었내요.
 매번 느끼지만 나만의 템포로 혼자 천천히 내 앞에 벽을 뚫어 나가는 재미가 메이플스토리가 가진 매력이라 생각해요. MMORPG를 좋아하긴 하지만 다른 사람들과 부대끼며 게임하기엔.. 나이 먹으니 이잰 좀 지치기도 했거든요 ㅎㅎ. 
 예전에는 보스 하나라도 덜 잡으면 스트레스 받고 그랬는데 이잰 아쉬운거지 뭐~ 하고 넘어가니 템포 조절하며 목표에만 집중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기도 하내요!
 이렇게 저의 챌린저스 월드 시즌3 처음 목표는 끝났지만 앞으로도 있을 챌린저스 월드 4, 5 까지 챌린저가 될 때까지 안질리고 잘 해보려 합니다.
 다른 모든 메이플 즐기는 여러분 화이팅 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용.

여기까지 읽어주신 여러분을 위한 조공 고먐미 주인님 투척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