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아 진짜 ㅈㄴ 힘드네

야멧돼
댓글: 5 개
조회: 281
2026-06-22 07:35:46
뭐 내가 ㅈ소들어간것도 내 능력이 모자라서지만

1년반쯤됐는데 이번에 같이 일하는
부장은 일도안하고, 고객사에서 온다는데 휴가쓰고있고, 휴가를썻으면 대체인원을 대표한테말해서 오게하던가 욕먹기싫다고 그것도 안하고
과장님은 병원때문에 휴가냈는데 그것도 부장한테말한거로 아는데 대체인원없고 싯팔 나혼자 테스트랑 개발조금씩보면서 주도로 하라네

안그래도 포괄인데 근 두달간 야근은 거의 매일하고있고 하
ㅈ같다 진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