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레테 고쿨뚝이면 개맛있을듯

혀로조아9
조회: 174
2026-06-22 09:08:30
본섭가면 재사용 추가되는데다
6초~8초 낀다고 하면 이딕트 미친듯이 쏴댈거 같음 ㅋㅋ
고자본 한정이겠지만..

현재까지 느낀점은

1. 거리 유지만 해주면 패턴피하는데도 딜이 들어가서 꽤 좋다

2. 대각텔포가 은근 킥임

3. 고점과 저점이 확실함 다른 쿨초스킬과 비빌 수 없을정도의 뽕맛이 느껴지지만
극딜 다올렸는데 재사용 안터지거나 한번터지면 극딜버프동안 채찍질만 해야함 ㅋㅋ

4. 쿨뚝이 그 저점을 보완도 해주면서 고점도 올려주는 느낌임 2초만껴도 체감 확 됨

5. 야누스 20 뿌리는데다 5석펫들어오긴 했지만 34마리 사냥터는 야누스, 파운틴 없이도 커버가 되는정도
무자본 or 작업장이 쓰기에 매우 좋아보여서 너프먹을거 같음 

6. 재사용이 여러번 터져도 리레안에 오리진 다 들어갈정도로 압축이 잘되어있음

7. 가장 말이 많았던 타격감이 없다고 해야되나? 그런거 못느꼈음
애초에 사냥하면 화면을 제대로 보지도 않을뿐더러 소리도 안켜서 그런걸수도 (보스이펙트는 무조건 10)
메이플에서 타격감을 느껴본건 히어로 밖에 없음


Lv28 혀로조아9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