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근데 진짜 테섭 왜 1주만 했냐

아이콘 배메시러요
댓글: 6 개
조회: 287
2026-06-22 10:00:06
테섭 레테 등신이라고 본섭올때 버프 덕지덕지 붙여서 왔던데

지금 레테 해본사람들 말로는 보마급 편안함에 보마 이상 체급이라던데

밸런스 잘못된거 아님? 2주 테섭해서 한번 간봤어야되는게 아니었나 아무리 봐도


창섭이형이 신캐 안나올거라 예상하셨던데 라고 했던거

테섭을 1주밖에 안하는데 신캐 조정할 능력이 없을거라 예상했으니

신캐가 안나올거라 생각한건데

결국 우려한 일이 터진거 아닌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