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와헌 검밑 쳐본 후기

아이콘 찌부가찌부
조회: 228
2026-06-22 10:47:38
와헌 극딜 사이클
바인드 버프 키다운극딜 커멘드 오리진 커멘드 인펜트리? 커멘드

극딜동안 3번 커멘드를 욱여넣어야 제 성능이 나오는거 같은데
마지막 커멘드가 빡쌔서 2초뚝은 인권이고 3초뚝이 정배임

검밑보스로 다 쳐봤는데 무난하게 배율대로 나오고 기동성 좋음
무엇보다 무적이 극딜동안 덕지덕지 발려서 극딜때 죽기 어렵고
평딜때도 기동성이 좋아서 패턴 맞기가 어려움

다만 대쉬스킬 이동기가 짧고 뻑뻑해서 섞어쓰기 어렵고
대쉬가 내가 이상하게 쓰는지 공중에서 쓰면
보는방향 대각으로 나감. 땅을 밟아야 앞으로 나가고

무엇보다 쉬운데 안졸림 이게 진짜 존나 큰 장점

보마는 하다 잘거같다 그러면 와헌하셈 얘 편하고 좋은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