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Mvp 없음에서 레드달게된 썰 (일기장용) 요약없음

리선
댓글: 2 개
조회: 288
2026-06-22 10:59:08


메소도 쌀로 계산 에슝이로 1억에 900원 적용

사냥터에서 사냥중 같이 사냥하는놈이 지금 드메만들면 개꿀이다 입털길래 사냥끝나고 한번해봤음 시작메소 475억 마이링 그대로-75억 보고 럭30퍼 35억에 손절

에디 유니크였던거 2개 6,4 /7,5 로 바꿨음 바꾸고 나니 레전 천장이 얼마 안남아서 33퍼 힘거공에 등업시키자마자 2,6,18 줄급 나와서 어느정도 멘징했음

이때 230억남았음 더 멘징해야한다는 생각에 18루컨마 별 눌렀음 21도전하다 펑 당해서 노작2개 60억으로 20성 살리고 1딸깍으로 21만듬

이때 140억남았어서 현타 빡와서 남은거라도 쌀바꿔먹자해서 50억(4만5천)팔고나머지도 팔려고 하고 있는데 남은 캐쉬 2만원이 보이는거야 그래서 3만4천원 캐충하고 2배이벤트(원래 20%상승이여서 12퍼착각하고있음) 니까 자석펫 맛만보자 해서 지름 90억+ 5셋 까서 1마리뜸

여기서 손해보기 싫어서 자석펫 28만원에 팔고 5셋 다시 깜 근데 블랙펫 13마리 뜸 역시 20프로라 잘 뜨네 좋아하면서 자석펫 경매장에 8개33.3억에 털고 24만원 환전함

여기서 다 팔고 멈췄으면 멘징이였는데 이득인지 모르고 블랙 5개 +3셋트해서 자석펫 한마리 뽑으면서 약손해봄 자석펫 다시 28만원에 팔고 원더베리 2셋까서 블랙펫 6마리나옴 이때까지도 20%이벤트 개꿀이구나 생각하고있었음 이번에는 다 팔고 현금으로 바꿈

여기까지보면 진짜 개이득 청년이였는데 레드까지 60만원 남은거임 그래서 블랙 2배니까 이걸로 개꿀빨아야지하면서 5셋 깟는데 3개나오고 자석펫했다 디졌음 (-27만)

여기서 뭔가 이상함을 느끼고 블랙펫 찾아보니 10%에서 20%상승이여서 12%였던거 내가 지금까지 개잘떠서 20퍼인줄알았었음

위에 잘뜬거 개망함 이후 35만원 남은거 건실하게 현카포 93%에 사서 메소로 바꾸고 900에 다 팔았음 이후 통장 장고 보니까 돈은 그대로고 내 메소 170억만 쓴 청년임.. 170억이면 15만원쯤함 마지막 자석펫 안했으면 +9만원 이득으로 레드 달수있었음

지금은 170억으로 레드 달긴했지만 도박으로 번돈 도박으로 잃는다는게 뭔지 알았음 도파민은 최고였지만 남는게 없고 다시는 이런짓 안 한다고는 하는데 보장도 없고
챌섭기간에 레드단거면 이득맞겠지… 하 현타 진짜 심하게왔음

다음 레드작할때 꿀팁전수해주면 5000이니 드림..

요약 없고 그냥 내 일기장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