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1주차 챌섭 후기

학생이에욤
댓글: 8 개
조회: 780
2026-06-22 11:08:25

1주차에 레전 결계라니!!!!

+ 추가로 조금 적으면
챌섭 코인샵으로 직작하는 재미가 아주 쏠쏠함
장신구들 전부 유닠 15퍼 윗잠 사와서 17성 주문서 3장 다 사서 바르고 나머지는 직작으로 5억?이면 17성
무난하게 달림
작도 놀긍떡작
에디는 레어 공마1줄
추옵은 적당히 100~110급정도

이거 하는데 100억도 안썼는데

보조 직작한다고 200억정도 썼네...흠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