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윌 연습하다 접었던 나에겐 윌부터 벽이다

찹첩촙춥츠치
조회: 130
2026-06-22 11:18:58
렌으로 하는중인데
숙련자가 아니라 그런가 역시 저배율은 힘든......

하드윌 109퍼이고 담주 노블 들어와야 115정도
노진힐 132퍼이고 담주 노블 들어와야 132정도
템버닝 들어오면 조금 더 오르긴 할듯

하드윌 3패 32퍼 정도 남으면 타임오버
노진힐은 11분 57퍼가 최대

걍 담 초기화까지 버리고 스펙업해서 좀 더 고배율로 편하게 칠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