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챌섭 처음이라 실수 너무 많이 했음ㅜ

베르베르나
댓글: 5 개
조회: 306
2026-06-22 11:44:31
뭔가 예전 챌섭하면 무자본, 자급자족 이런 이미지라
그냥 아버 깨면서 다 찐모드로 밀었는데

보스 20분 완화빔까지 겹쳐서 그런지
첫주차부터 이렇게까지 쉽게 보스 밀릴줄 몰랐음..
그냥 패스들만 사고 보조 정도만 사도
첫주차부터 검솔이 될랑말랑할 스펙까지 될줄은 몰랐지..

결정석이랑 어둠의 흔적 아깝긴한데
일주일 늦게 한다 생각해야할듯ㅋㅋ

그나저나 한국인 특성인지 뭔 첫주차에
다 끝내버릴 기세로 다들 달리는지 좀 무서움
경매장통합 등 들어와서
이번 챌4가 유독 템포가 빠른 느낌

Lv27 베르베르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