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예전에는 페어리하트를 너무 안뿌려서 문제였는데

뷰봇
댓글: 5 개
조회: 365
2026-06-22 11:50:52
요즘은 또 페어리하트 너무 많이뿌리네
저번 하버때 준 페어리하트도 쓸 데 없어서 285작 언젠가 할거같은놈에 줬는데
이번에는 챌섭에서 1개 + 3주차에 페어리하트 하나 더줌

플라즈마 하트 챌섭 말고 더 이상 발라줄 일 없는 사람은
챌섭 플라즈마 하트 강화하다가 터지면 걍 페어리하트에 강화모듈 바르고 복구해도 될 듯?
10억 아낀다 생각하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