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챌섭 라라 후기

아이콘 꼬데
댓글: 6 개
조회: 317
2026-06-22 12:06:15

대충 마스터까지 찍음

사냥
3누스 주더라도 파운틴까지 깔아야 몹 안새는데
강줄기로 남은 빈틈 메꾸고 1석펫으로 자동 회수까지 되니까
완전 만족했음

강줄기가 없어지고 다시 재설치하는 매커니즘이라
이거 살짝 적응하는거 빼곤 괜찮았음

보스
검밑은 라라행동으로 준극없이 다 잡아서 잘 모르겠는데 딱히 힘든 보스 없었음
노세가 110퍼로 안잡히길래 얘 체급이 약한가 했는데
이적자 98퍼 막극 오리진 남고 잡히는거 보니 배율대로 나오긴하는거같음

전체적인 구조는 쉽고 직관적이라 괜찮은데 
보스용으로 분출 3개 동시에 까는 기능 나왔으면 좋겠음
돌진하는 보스는 분분분 다시 까는게 좀 짜증나더라

라라 나름 괜찮아서 꾸준하게 키울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