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파프무기 버리고 싶어서 유챔 검마 잡기

아이콘 마선기
댓글: 5 개
조회: 271
2026-06-22 12:50:05




기운 1800이나 주는거 미쳤네요 ㅋㅋㅋㅋ

적응 안돼서 2,3페는 많이 절었는데 4페는 와... 파괴달고 해도 죽을수가 없는 이 편안함은 뭐죠 ㅋㅋㅋ

기본적으로 텔슝좍에 무호흡딜 캐릭도 아니라 4페 진짜 역대급으로 쉬웠어요

배율은 200이 넘지만 빌드+숙련도 이슈로 3리진 오버컷이 됐어요

1페를 오리진 안쓰고 2분극+어센트로 넘기고 2~3페 잘하고 하면 6극컷이 안될수가 없겠더라구요




1차 해방 무기 추옵작 막힌거 너무 아쉽고 그래도 아르테리아 사냥 쾌적하게만 된다면 만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