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22성 대장장이 맡기면 절차가 어떻게 되는 걸까요?

Fderasdrsd
댓글: 4 개
조회: 206
2026-06-22 13:35:57
환산사이트 광고에 나오는 사이트 내용을 읽는데

의뢰맡긴 사람 계정으로 접속해서 진행한다는데 메소를 다 준비해두어야 하고, 노작은 준비하든 말든 선택이고..
만약 의뢰할 때 정해놓은? 노작개수?보다 남으면 노작은 회수를 한다는데

전체 과정이 어떻게 되는 건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맡겨보려는데 내용 이해가 안 돼서 여쭤봅니다!
아니면 길드원 분께 부탁을 드릴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