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카인 잘하시는 메짱형님들 질문

이참에그냥
댓글: 2 개
조회: 131
2026-06-22 13:39:45
이번에 메이플 자체를 카인으로 처음 시작했는데요 다들 극구만류했는데
디자인도 마음에들고 스토리도 여운이남았고 무엇보다 오리진이 존나멋있어서 가슴이시키는대로 했어요
막상하다보니 재미도있구요 
현재는 하드스우 노말듄켈까지 깼습니다

1. 다름이아니오라 평딜굴릴때
발처발처발처로 하는게 좋을지 발발발처처처로 한번에 스택터는게좋을지 항상 평딜할때마다 궁금합니다..

2. 급할때 드래곤버스트하고 안전하게 14스택 페이탈로 빨리다털고 나오는게좋을지 
아니면 부스트쓰고 니들한번털고 발현 폴데박고 페이탈털고나은지 궁금해요 항상 딜레마입니다
후자가 무조건 더 쎈건알고있는데 이게 메이플보스가 딜박게 놔두질않더군요

3. 스니키 이거는 극딜넣을때 발현버전이랑 일반버전으로 빨리박아야되서 짧게누르는데 키다운으로 쭉하면서 길게눌러야되나요?

4. 만약 나중에 어센틱 배우고 스킬들어가면 딜사이클 어디사이에 넣어야되나요 
지금 제가 연습한 극딜오리진콤보가 드래곤부스트로시작한뒤에 오리진박고 니들털고 발현폴데1타 페이탈
발현폴데2타와 동시에 콤보로 쿨돌아오는 니들한번 공중에서 맥이고 발현샤프트3번 스택채우고 채인테어링팬텀으로 스택다털고 발현 스캐터링으로 스택 미리쌓고 타나토스 피니쉬 한다음에 쿨돌아오는 니들로 마무리하는데 이거사이에 쉴수가없는데 어센틱을 배운다면 딜사이클을 어디 사이에 넣어야될까요? 

5. 원래 메이플이 키세팅할때 키보드창이 모자란가요? 아니면 카인 이놈만 유독이런건가요?
누를거 시부레 너무많아서 뒤질거같아요 버프기 다빼고 시퀀스로 하고 하는데도.. ㅠㅠ

Lv1 이참에그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