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소보원 성능 겁나좋네

아이콘 품위
댓글: 30 개
조회: 15498
추천: 33
2026-06-22 14:02:37






작년에 산 굿즈 아직까지 못받고 상담연락도 안보고 문의해도 답변없었음
네이버에 직접 문의때려서 받은 연락이 5월말~6월초에 보내준다고 받았는데 7월이 다되가도 안보내길래
소보원찌른다하니까 반년넘게 연락 안닿은게 바로 닿음

+취소나 환불 원한거아님 굿즈 계속 기다리다가 약속한 6월초 지나도 안보내길래 찌른다하니까  취소해준다고 답변옴
걍 기다린청년 되어서 당근이나 번장에서 구하기로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