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지금 7~8만급에서 데티해방 올리기 개꿀인거같은데??

화이트큐브
댓글: 5 개
조회: 379
2026-06-22 14:08:32


내가 22여명보장에 3에5앱으로 환산 7~8만에서 올라가는중이였는데 22성 44퍼급 칠흑 가격은 전이랑 거의 비슷함 근데 낀 여명보장은 거의 50퍼 올랐음;; 창뱃 언컨은 50억 내려왔고 에테 싸진것도 한목하고 미트라노작은 ㅈㄴ비싼거맞는데 깡통30이나 51미트라는 오히려 뽀록매물 풀리면서 가격 점점 내려가는중 550~600 사이 정도 미라클오면 더 떨어질수도있고
데티해방이 먼 얘기가 아니라 가시권에 들어오니까 겜이 더 재밌어지는듯 이또한 신창섭의 은혜겠지요…

Lv15 화이트큐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