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보스 20분 체감 말 안 되네

아이콘 오커스
댓글: 4 개
조회: 236
2026-06-22 14:41:37
못 잡던 보스도 잡고
기존에 잡던 보스는 저번 주랑 비교 될 정도로 페이즈마다 순삭 되는 걸 느낌

신창섭이 쇼케에서 사도들을 이제 더 빨리 많이 내야한다고 했고
그에따라 보스 장신구도 낼거니까 칠흑은 더 빨리 보급되게 할 듯

내년 여름 챌섭 아이템 버닝에는 칠흑이 있지 않을까 싶을 정도
아니면 패스 형식으로 낸다던지

그리고 메소 가치도 많이 떨어질 것 같음
NDC에서 매크로들 잡으려면 사냥이 돈 안 되는 일이 되게 만든다고 했는데
보스도 그런 거 아닐까? 더 이상 컨텐츠로 돈 버는 게 비효율적이게 되는 거지

패스들도 그렇고 기존에 메포로 살 수 있던 금손은손, 보스패키지도 캐시로만 구매할 수 있게 바뀐 것도 그런 이유 아닐까

작년 여름에 비해 올해 여름이 많이 달라졌듯이
내년 여름 쇼케이스쯤에도 많은 게 달라져있을 듯

암튼 키워야 할 캐릭이 늘어나서 피곤했는데 20분 패치는 신이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