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다크모드&미리보기] 갠적으로 느낀 옥션 불편함

아이콘 낭만유랑
댓글: 5 개
조회: 301
추천: 2
2026-06-22 15:18:34




1. 컬러감

길게 말해봤자 같은말이니 그냥
나이트모드(다크모드) 있으면 좋을듯







2. 미리보기


이건 먼저 칭찬할점은
기존에 펫온오프가 없었음 캐시샵마냥 근데 펫온오프생겼고
넓어졌고 배경도 캐샵쳐럼 변경가능


근데, 문제점이뭐냐?
-> 사진 중앙하단보면 포즈를 정해서 볼 수 있음 ㅇㅋ 있으면 뭐 쓸땐쓸듯 근데

캐샵기능을 그대로 가져올거면 가져와야지
직접 이동하고 이런걸못함 (=방향키못씀)

이거좀 답답하더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