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메렌이 챌섭 적응 중.. 질문 몇개만 하겠습니다

뇽뇽
댓글: 6 개
조회: 167
2026-06-22 15:44:33
메이플 이번 챌섭으로 아예 첨 시작한 뉴비입니다

스트라이커 골라서 지금 없는 시간 쪼개가며 열심히 유튜브 보고 따라하고 있는데

266렙 찍고.. 렙이 잘 안올라서 답답하네유

보스는 이지 단계로 루시드, 윌 이런 애들 잡고 해방 기운? 150개인가 모았고

어제 아템버닝 업글시킬라고 카이 도전했다가 한 3시간 하고 9% 보고 손꾸락 아파서 지지 쳤습니다 일단...ㅠㅠ

다들 레벨 274 막 이러시던데 사냥 말고 렙업 꿀팁이 있을까요? 
(4배 경쿠 먹고 사냥하는게 맞나요? 좀 아까운 느낌..)

몬파도 하고 일퀘도 하고 일욜날 사냥도 나름 2~3시간 했는디 느린 느낌이네요...

그리고 지금 처럼하면 챌섭 종료까지 해방 가능할지.. 현질해서 템 맞추는거 필수인지 궁금합니다..

무튼 아무 조언이나 꿀팁이나 다 감사합니다 행님들

Lv35 뇽뇽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