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스펙터 블래스터같은 건 이제 안했으면 좋겠다...

아이콘 라보거너
댓글: 8 개
조회: 282
2026-06-22 16:06:31
복잡할거면 혼자서 하고
둘 이상이서 하려면 단순하게 해줬으면...


처음에 가온 걸렸는데
케이라가 하는 법 몰라서 꾸역꾸역 잡몹사냥으로 20렙까지 찍고 막보 잡는데
배리어도 못막고 상태이상 해제도 엇박으로 돼서 딜 안박혀서 타임아웃

두번째는 케이라했는데
가온이 처음이라 친절하게 알려주면서 가다가 
만조하고 창던지는 거 안하고 창만 계속 던져서
알려줘도 모르겠다고 해서 그냥 포기


그냥 의욕이 팍팍깎임


복잡한 컨텐츠 좋은데 그럴꺼면 혼자하는거하고
멀티로 하는거면 전에 했던 4인팟 오락실처럼 단순하게 해줬으면 좋겠음

이런 시도를 하고 싶으면
하다못해 인게임 튜토리얼이라도 시키던가
그냥 매칭되는 애들이 백지로 들어오면
말로 어떻게 다 설명해주냐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