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방금 열린 경매장에 대해서

카데난
댓글: 1 개
조회: 421
2026-06-22 16:34:32
우선 난 경매장 직작해서 메소버는걸 좋아함.
그런고로 이번에 최근등록아이템의 노출을 없애는것에
부정적인 시선임.
검색 범위를 포함하지 않으면 노출빈도가 0이 되는거니깐
어떤 느낌이냐면 뭐 살거있나 해서 대형 마트를 갔는데 사방에 진열된
물건들은 온데간데 없고 종업원께 위치를 물으니 갑자기 품속에
보따리를 풀어 헤치더니 물건들을 보여주는꼴임.
앞으로 직작해서 아이템 판매하는 사람들은 자유시장이 부활하거나
확성기로 아이템을 판매하거나 혹은 대중적인, 소외되지 않는
아이템만을 만들게 될거임.
0빼기를 방지할거였으면 차라리 다른 시스템을 만들었어야됨.
간단히 예를 들자면 구매요청 시스템을 만드는거임.
우선 이 아이템을 원하는 구매자가 나타났을경우 판매자가 원하는
시간동안 이 아이템의 판매를 결정할 권리를 가짐.
한마디로 경매장에서 알림이 오는거임.
??메소에 물건을 판매하시겠습니까? 와 같은 알림.
당연히 이건 구매자의 메소가 묶이는 일이니깐 시간제한이
있어야겠지. 판매할 아이템에는 시간제한이 표시가 되고
시간내에 응답이 없으면 자동으로 팔리는걸로.
지금 시스템은 아다리 걸리면 똑같이 0빼기가 나올 수 있는 환경임.

그리고 지금 버그도 있음.
아래 사진을 보면 뭐 코드가 꼬인건지 검색이 되야할 품목도 검색이
안됨.
그리고 분명 저번 방송에서 새로 만든 경매장이 안될 경우 기존의
경매장으로 대체해서 막힘없이 한다했는데 그것도 아님.

사료 줘야겠지?




Lv2 카데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