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이게 끝이라고?

물깨
댓글: 42 개
조회: 29846
추천: 110
비공감: 3
2026-06-22 16:42:54


연장점검 1시간30분에
몬핸 폰지사기에
메소마켓 자판기 돈 먹어
헥사 오류나
채널점검해서 사우나 태운 애들 서너번 팅궈
챌4 유베시켜
옥션점검해
습박 옥션점검 3일뒤 또해

여기에 이건 나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첫날에 266에서 리조트 20시간 태우니까 예상 270 20%라더니
퇴근하고 오니까 268에 60% 까지더라?
심지어 이거하는 동안에도 팅겨서 야간근문데
저녁 굶고 피방가서 키고 나옴

대체 얼마나 참아야 되는거냐
처음에야 사과보상 ㅋㅋ 하고 넘길라 했는데
쌓이고 쌓이니까 진짜 사과보상이 문제가 아니라 걍 ㅈ같은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