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챌섭패스 개인적으로 아쉬운점

이터널66리턴
댓글: 3 개
조회: 315
2026-06-22 17:48:50
블루베리 농장 보상 위치가 솔직히 좀 많이 아쉽긴함

솔찍히 지금까지 챌섭사냥 한5시간도안햇는대 270넘게 찍히는거보면

비욘드빨로 일퀘+30분사냥+몬파 만꾸준히해도 아마 280이상은 자연스럽게 다찍힐탠대

딱히 블루베리 갯수가 부족하다는게아니라 

차라리 4주차 이후에는 지급하는 농장 갯수를 줄이더라도 메카베리로 280이후도 좀 빌드업 할 수있게 배치했으면 

어땟을까하는 아쉬움이남음 

6주차 보상이 279렙 영약인것도 굳이라는생각임 

영약굉장히 좋은보상인건 맞는데 

딸깍하고 먹었을때 1업되는쾌감<< 이게 진짜 영약보상을 유저들이 맛잇어하는 이유인데

챌섭패스 구매자가 6주차에 280이 안될리가 없는대 저런거 배치를 좀 앞에 해놔도 되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많이남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