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제논 너무 어렵네요 ㅜㅜ

에릴
댓글: 85 개
조회: 22881
추천: 40
2026-06-22 18:39:53

렌으로 메이플 시작해서 보마, 배메 두캐릭을 더 키웠는데 이 직업들은 극딜 좀 밀리더라도 그냥 제가 원하는 타이밍에 안전하게 시퀀스 올리고 극딜을 시작할 수 있었거든요.. 극딜 시작 전에 신경쓸것도 전혀 없고

그런데 제논 이친구는 스킬창 보고 레투다 17초 남은거 확인하면서 포톤레이 올리고, 시퀀스 쿨 돌자마자 극딜 올려야 1레투다 2포톤이 가능하다보니 극딜 난이도가 이전에 하던 캐릭들에 비해 너무너무 높게 느껴지네요 ㅋㅋ

물론 제논도 평가 보면 딸깍캐릭이라는 평이 지배적이니 단순하게 제가 이제까지 너무 생각없이 게임했고, 컨트롤 자체도 말도 안되게 못하는 수준이겠지만 그럼에도 뭔가 내가 이걸 연습한다고 잘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패턴이 비교적 적은 검밑솔은 연습하면 될 것도 같은데 맵패턴, 기믹 등등이 추가되면서 이것저것 동시에 신경써야하는 세렌 칼로스 카링 얘들은 진짜 엄두를 못내겠네요

이제까지 가볍게 메이플 즐기다 이번에 제대로 좀 해보려고 템도 맞추고 보스 연습도 해보고 있는데 벽을 제대로 느껴서 잠깐 푸념하러 왔습니다.. 또 연습하러 가보겠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