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메이플도 좀 유아틱함 벗어날때 되지 않았나

아이콘 앙리
댓글: 32 개
조회: 996
추천: 2
비공감: 5
2026-06-22 18:47:07

한 10년전이나 그나마 중고딩도 좀 하는 게임이었지

이제는 평균연령 19금을 아득히 넘어 29금 30세는 족히 될텐데

 2등신 디자인은 근본이니까 그대로가돼

코디나 표지 디자인 연출 등

야한거만 내달라 이게 아니라

게임 전반적으로 종종 수위 좀 올려서 나와줬으면 좋겠음




예를들면 이번 기어드락 스토리중 용광로에 산 채로 들어가는 연출이나

이어 나올 벨로나? 신규보스 디자인 연출 호러틱하게 만든것

맨날 귀염뽀짝한 유아퇴행 대화 보다가 이런거 보니까 신선한 충격이었고 좋았음

섭섭아 형이 힌트줄게 동탄 미시룩 같은거 첫 출시 해봐라 그 달 로얄수익 평소 3달치는 땡길거같다

처음이 어렵지 두 번은 안어려워 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