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저 스카니아 280바이퍼 드랍셋해논 뉴비인데 전략좀 짜주세요

홍구딘
댓글: 2 개
조회: 93
2026-06-22 19:14:36
저 이번에 복귀를 했는데용

챌섭 레테 신규 직업 하이퍼 버닝 받았으며 266랩을 달성하였고

스카니아에 280 바이퍼 드랍세팅 메소획득량 장비100% / 아이템드랍률 장비200% 채워놓구 자석펫1마리 보유중
입니다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챌섭과 본섭을 잘 운영할 수 있을까요?

오랜만에 하려니까 감이 안잡히네요

레테로 재획 하려고 하니까 메소가 너무 안모여서 비효율인거 같은데, 하루 일퀘랑 주간퀘 보스 정도만 하구

본섭 넘어가서 재획을 하는게 나을까요?

Lv10 홍구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