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형들 챌섭 템스펙업 어떤거 더 추천하시나요

해줘영
댓글: 7 개
조회: 294
2026-06-22 19:39:23

등급은 현재 사파이어


이번주 하듄 2인 하루시 2인 

이번달 검마 2인

다음주 검밑솔 1인

다음달 검마 2인


해방 7/9 목표


최종적으론 챌린저 찍고싶음


템스펙업 추천좀  (드메는 있음)


1) 17성 파풀마(18%) -> 17성 에스텔라(18%) -> 17성 가엔링(18%)


2) 20성 블빈마(유에15%+1.5줄)


3) 이대로 쓰다가 미라클까지 메소 모으면서 보조구매 or 미트라 에디레전

Lv79 해줘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